이번에 아기 식탁의자가 필요해서 주문한 호크 베타 네이쳐입니다.

KBS 모 방송의 삼둥이 식탁의자로 유명한 제품이죠.


조립과정도 사진을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씩씩거리면서 조립하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쪼이고 끼우는게 요령이 생기기 전에는 꽤 빡세더라구요.


일단, 사용후기입니다.


소문대로 무게가 있어선지 상당히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이가 8.5킬로 정도되는데 발버둥 쳐도 절대 넘어질 일은 없어보이네요.

그리고 친환경 원목을 썼다니 뭔가 안심되는 느낌입니다.


아쉬운 점이라면...튼튼해보이는만큼 조립과정도 꽤나 빡셉니다.

식탁이랑 발받침을 끼우는 요령을 터득하기까지 꽤 고생 좀 했습니다.

지금은 요령이 생겨서 위치 바꾸는 것도 순식간에 하네요.


여튼 조립 완료 후의 모습들을 올려봅니다.


위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안전벨트까진 장착하지않았는데도 꽤나 안정적인 모습니다.




뒤에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역시나 안정적으로 보이네요. ㅎㅎㅎㅎ



조립이 완료된 모습을 찍어봤습니다.

무게가 있어서 상당히 안정적이고요.

가끔 밸런스가 안맞는 불량품인 경우도 있다던데, 저희가 주문한건 아구가 딱딱 맞는 제품이 온것같네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여행 해피렌트카 유아용품 이용후기  (0) 2019.11.20

+ Recent posts